“금리 부담없는 연 3.9%로 최대 3억, 한종목 100% 집중”

“금리인상 걱정 없는 고정금리 상품까지 보유!!”

“투자자에게 일체 비용부담 NO”

“신용/미수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들에게 적합 상품”




최근 국내외 증시이벤트로 인한 국내 증시의 변동성이 확대되면서 개인투자자들은 저가매수 기회의 전략을 가지고 시장 대응을 하면서 주식매입자금상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주식매입자금상품이란 “연 3.9%의 금리로 자기자본 대비 최대 3배까지 자금을 융통하여 레버리지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상품”을 말한다. 최근 투자자들의 비용을 최소화 시키기 위하여 모든 상품의 수수료를 면제함에 따라 운영비용이 대폭 절감이 되었다.



또한 금리상승이 불가피한 이 시기에 “연3.9%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 금리 인상 리스크 및 증권사 신용/미수의 고금리에 대처 할 수 있도록 금리 정책을 펼치며 레버리지 상품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의 환경 개선을 이루었다는 평가이다.
【3.9%의 투자포인트】”드디어 떴다!! 연 3.9% 최저 금리로, 자금력 고민 끝!!”
♣높은 금리와 반대매매의 고민이 있다면? ♣

증권사 신용/미수의 높은 금리 및 높은 담보유지비율로 부담을 갖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보유종목 매도 없이 저금리로 대환 상품을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최소담보유지비율은 신용/미수 보다 훨씬 낮게 책정(120%~125%) 되어 있어 투자자들의 반대매매 부담을 낮추었다는 평가이다.



♣ 한경스탁 최고의 상품안내 ♣

▷ 연 3.9% 업계 최 저 금 리!

▷ 모든 수수료 무조건 0원

▷ 연장수수료와 상환수수료 무조건 면제!!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온라인 신용/미수 대환!!

–▷ETF를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100% 집중 + 현금인출까지!!

▷ 대출신청에서 입금까지 간편하게 온라인!!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tock.hankyung.com/loan/



◈ 한경스탁 금일 HOT 종목

에이비엘바이오, 대성창투, 삼성전자, 한국항공우주, 셀트리온, 우원개발, 남해화학, 씨아이에스, 오픈베이스, 제이에스티나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