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6월은 제약.바이오로 버십시오!”
의사.박사 논문 독파! 기술수출 예정 기업만 핵심 선별! 이런 전문가 어디에도 없다!”


“제약.바이오 중에서도 모멘텀이 확실한 중소형주 위주의 개별장세가 빠르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이달에는 셀리버리가 100% 넘게 대시세가 터졌는데 앞으로도 상반기 중에는 모멘텀이 있는 종목들별로 대시세가 터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2주 전 언급했었던 ‘비피도’가 3일간 13% 급등했고, 티앤알바이오팸은 언급한 이후 40% 이상 터졌다. 주력 매매한 제일약품 역시 시세가 아직 많이 남아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제약/바이오섹터 전문가 중의 으뜸으로 꼽히는 김선상 대표는 현재 제약.바이오 주력주 3개를 전격 제시했습니다. 2019년 상반기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는 바로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아울러 김선상 대표는 회원들의 요청에 의해 시장상황 및 추천주에 대한 강의를 아프리카TV를 통해 하고 있으니 꼭 참여해서 주식투자 핵심정보를 놓치지 않기 바랍니다.

★ 바이오 종목 급등 시기! 김선상 대표의 실전 매매종목을 무료로 만나보세요 (클릭)

【2019년 상반기는 바이오로 승부】오늘 매수→다음주 크게 터질 Top3 공개!


김선상 대표는 바이오 업종에 남다른 분석 실력을 갖고 있다.
바이오 종목으로 필승하고자 한다면 김선상 대표와 함께 하는 것이 현명하다.

▶ 투자성향 및 매매기간
유망 성장주(바이오, IT등) 2~3개 선정후 중장기 매매 (중기 1~3개월, 장기 1년이상)
: 비중 30~50% (종목당 10~20%)
나머지 50% 현금 비중에서 단기 및 단타 종목으로 운영 (1주~1개월 내 차익)

▶ 무료종목리딩방 운영계획
1. 아침 시황브리프, 매매일지, 종목진단, 차트분석 등 교육 위주 리딩
2. 시장 변동성이 커지거나 중요한 이슈가 발생하는 날 – 아프리카TV로 생방송 진행

▶ 정회원 리딩방 운영계획
1. 추천주 위주의 집중 리딩
2. 종목 하락시 심리적 안정을 위한 멘탈 관리
3. 매수/매도 타이밍 및 분할매수 시점 제시

로얄스톡 금일 주목해야 할 종목은 제일약품, 인트론바이오, EDGC, 유진테크, 인디에프, 피씨엘, 유니셈, 삼일제약 입니다.

★ 3월 바이오 종목 급등 기대! 무료종목 리딩방에서 바이오 전문가를 만나십시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