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최세규) ‘종목정상회담’에서는 6인의 우량주 발굴단(와우넷 파트너스)이 의제 토크와 우량주 발굴을 펼친다. 이를 통해 4분기 수익률 업그레이드에 도전한다.

미국의 중간선거가 최근의 굵직한 이슈였던 만큼 중간선거를 전후로 한 시장전망과 대응전략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흔들리는 시장 속에서도 우량주를 발굴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방탄수익단팀(한동훈·이경락·백진수)의 종목 가운데는 초록뱀, 현대중공업, 삼화콘덴서가 좋은 흐름을 보였다. 등대팀(명성욱·신학수·박찬홍)의 발굴 종목에서는 삼성전기, 비에이치, 에코프로가 강세를 보였다.

미국 중간선거와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등을 마무리하고 이벤트 공백기를 맞은 이번주에는 한국 증시를 다시 한 번 점검해 봄과 동시에 연말장 대응전략에 대해 구체적인 이야기를 나눠본다. 다양한 우량주를 발굴해 연말 보너스에 도전한다. 재치있는 MC 최기훈과 여섯 명의 국가대표 우량주 발굴단의 우량주 발굴 프로젝트 종목정상회담은 TV방송 후 와우넷 사이트를 통해 무료 온라인 공개 특강으로 이어진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4분기 대회는 2일 종가 기준으로 안인기가 수익률 50.3%로 단독 선두를 지키고 있다. 류태형은 26.6%로 2위, 권태민이 20.7%로 3위에 올랐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하고 있다. 또한 분기별 수익률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신라젠, 대아티아이, 유한양행, 대보마그네틱, 옵티팜 순이다.

[라이온 king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