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아빠 여행가요'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아빠 여행가요'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국내 주식 및 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WTS)를 통해 국내 주식 및 ETF를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민관광상품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아빠 여행가요 이벤트'를 11월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아빠 여행가요'이벤트는 대신증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한 취지다. 대신증권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기준금액(10억원 이상) 대비 50% 초과해 국내 주식 및 ETF를 거래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21명을 선정, 10~50만원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기준금액이 1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기준금액 대비 10%만 초과해 거래하면 1~5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기준금액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ETF를 포함한 국내 상장 주식을 거래한 월간 누적 거래금액 중 월 최고 거래금액이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최근 ETF 등 패시브 투자가 주식시장을 선도하는 투자 패러다임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이벤트가 주식 및 ETF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 신청하고,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WTS)를 통해 거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