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수익이 가능합니까?”
“물론입니다. 1일 1~2종목 매수신호로 수시로 수익을 챙기고 있습니다!

“금일 주식시장은 오르고 있지만 낙폭 과대한 제약.바이오 위주로 수급이 쏠리면서 시장 반등 나오는 모습입니다”

일전에 추천한 ‘미래생명자원’으로 연일 좋은 수익률을 내고 있는 주식승부사 전문가는 “지금 시장은 단기 변곡점에 있는 종목으로 리스크 관리하면서 짧게 치고 빠지면서 수익을 내던지, 아니면 기다리면서 인내를 가져야 하는 시장입니다” 라며 현 시장을 진단했다.

한편 오늘도 [단기관심종목] 2종목을 제시한 주식증부사 전문가는 “이 두종목은 현재 단기 이평선 5일선 기준으로 지지를 받고 있는 모습으로 변곡점 형성하며, 단기 저항대 돌파하면서 상승 시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라고 매수 사유를 밝혔다.

장중 빠른 대응이 가능한 투자자라면 주식승부사의 [단기관심 종목군]으로 매일 쏠쏠한 수익이 가능하다.

▶ ’단기관심 종목군’ 이면 변동성 장세에서 매일 이기는 투자가 가능하다


【변동성 장세 계속될것】 단기관심 종목군에 주목하라!


“절대 놓칠 수 없는” 정확한 매수/매도 신호
• 매수신호 : 종목명(코드), 매수가, 비중, 추천사유
• 매수신호 : 종목명, 매도가, 매도비중
“짧고 명쾌한 리딩”
“초보투자자들을 위한 투자기법 강의”

▶ ’손실 Zero’ 계좌 만들려면 지금 바로 참여 필수

[주식승부사 투자원칙]
1. 매수는 2~3회에 걸쳐 분할매수한다.
2. 종목은 5종목 이내 매수
3. 5%이상 수익시 분할매도로 수익관리
4. 한종목당 비중20%이상 투자금지
5. 급등주 추격매수. 따라잡기 금지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수산중공업, 유니온, 예림당, 드림시큐리티, 네이처셀, 미래생명자원, 인터불스, 원익큐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