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오후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최세규)이 지난 1일 대박열전 2부 ‘종목정상회담’을 시작했다. 종목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0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재치 있는 MC 최기훈과 여섯 명의 국가대표 우량주 발굴단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포트폴리오 고민을 해결해 줄 ‘우량주’를 발굴한다.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한동훈·백진수·이경락 와우넷 파트너가,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명성욱·신학수·박찬홍 와우넷 파트너가 출연해 4분기 수익률을 업그레이드시켜줄 우량주인 ‘끝장 종목’을 소개한다. 파트너들이 서로 발굴해 온 우량주에 대한 발굴 점수·한줄평 등을 적는 코너 역시 종목정상회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또한 뜨거운 경제 이슈를 통해 입담을 보여주는 ‘의제토크’도 관전 포인트다. 여기에 시청자를 위한 퀴즈 코너인 ‘친구야 놀자’, 출연진의 TV 방송 후 온라인 공개 특강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다양하고 속 깊은 정보와 재미까지 사로잡는 종목정상회담은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또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와우밴드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지난 1일 새롭게 4분기 대회를 시작했다. 4분기 대회는 지난 12일 종가 기준 안인기가 계좌수익률 10%로 1위, 류태형이 6.9%로 2위, 권태민이 3.7%로 3위를 달리고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하고 있다. 또한 분기별 수익률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신라젠, 아난티, 현대엘리베이, 두올산업, KODEX 코스닥150 레버리지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