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바닥株·경협株 등 하반기 승부주 콕 찍어줍니다
한국경제TV 대박천국은 9일 한글날을 맞아 10시간 릴레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특집 생방송 ‘대박열전- 2018 마지막 승부주’는 16명의 와우넷과 주식창 베스트 파트너들이 참여해 다양한 투자기법과 유망주를 제시한다.

오전 7시부터 9시까지는 주식창 베스트 파트너 김한성과 송재호가 단기공략 필살 기법과 가치주 스윙 매매 특강을 하고, 이어 오전 9시부터는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이 1시간씩 방송을 이어간다. 먼저 이헌상이 수급박스를 가지고 황금바닥주와 경협주 승부 전략을 제시하고, 이어 임종혁이 ‘S대 정문기법’으로 뽑아낸 마지막 승부주를 제시한다.

한동훈과 백진수는 ‘한방 수급 급소’로 찾아낸 유망주와 투자전략을, 이경락과 박찬홍은 단기매매 포착 비법을 주제로 하반기 수익주를 제시한다. 신학수, 나영호는 상장지수펀드(ETF)와 해외선물 투자전략을, 양태원은 골든벨 기법으로 제시하는 유망주 퍼레이드를 각각 펼친다. 안인기는 돈맥으로 포착하는 급등주 찾기 비법을 전수하고, 홀짝박사 김문석은 미래 주가로 보는 주식 진검승부를 보여준다.

다채롭고 돈 버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들의 9일 ‘하반기 승부주’ 특별 생방송은 한국경제TV와 와우넷, 모바일 앱 와우밴드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방송에 이어 출연진의 온라인 공개 특강도 만날 수 있다. 온라인 공개 특강은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와우넷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와우넷은 이번 특별 생방송을 기념해 와우넷사이트와 와우밴드 앱을 통해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의 ‘4분기 핵심 유망주 X-파일’을 무료로 공개한다. 특별 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