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론 월 0.4%대 금리 / 모든 수수료 0원"

"매수제한 적고, 낮은 로스컷비율로 반대매매 부담 NO"

"초기비용 없이 일 0.015% 금리로 부담없이 이용"



【성공투자note】 “월0.4%대 금리! 최고 6억 한도! 수수료 0원! 3박자 갖춘 주식자금 마련의 지름길!”




최근 RMS이용료을 전면 폐지하면서 고객들의 초기 비용 부담은 줄고 투자기회는 대폭 확대 됨에 따라 투자자들에게는 다시 올 수 없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로써 투자자들의 큰 고민이였던 자금부족의 해결, 그리고 신용/미수의 높은 금리와 높은 담보유지비율에 대한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상품이 되었다.



스.탁.론을 통해 자신이 보유한 주식을 포함하여 최대 4배의 자금운용을 통해 레버리지 높은 수익을 기대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신용/미수 보다 낮은 금리와 낮은 담보유지비율을 통해 투자자의 부담을 줄 일수 있게 되었다.



또한 그밖의 투자자들의 비용을 줄이기 위해 연장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여 장기, 단기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적합한 상품이라는 평가이다.



★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 https://open.kakao.com/o/seqHUpw

★ 레.드-스탁론 홈페이지 : http://hkred.namustock.com




레.드-스탁론을 통해 업계 최저금리로 증권사 신용/미수/담보대출의 반대매매가 임박 또는 높은 금리로 부담을 갖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보유 종목 매도 없이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 할 수 있다.



☞ 레.드-스탁론 HIT 상품



▷ 신용등급 차등 없이 최저금리 적용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자금 운용

▷ 최고 6억,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ETF를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실시간 대환대출

▷ 연장수수료 無, 상환수수료 無

▷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효율적인 자금관리

▷ 대출신청에서 입금까지 간편하게 온라인



♣ Today's 상담 인기 종목

하이로닉, 웰크론, 에스아이리소스, 아미코젠, 한솔테크닉스, 바이오톡스텍, KSS해운, KR모터스, 에치디프로, 미래아이앤지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