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정상회담 스타트 … 시세 크게 낼 남북경협주에도 초미의 관심!

★ ”급등 시세 내줄 납북경협 수혜주를 찾아라!”

문 대통령이 제 3차 남북정상회담 참석을 목적으로 평양에 도착했다.
세계는 모두 평양정상회담의 ‘비핵화’ 논의에 초점을 두고 주목하고 있다.

앞으로 10월에 이어 11월은 남북경협주 움직임이 피크가 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투자자들은 현명하게 준비를 해야 한다.

이미 남북경협 대장주가 많이 올라 매수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아직 시세가 나지 않아 실질적인 큰 수익이 가능한 경협 수혜주를 찾는게 핵심이라는 판단이다.

남북 경협 섹터 전문가가 따로 있다!

다른 섹터가 장을 주도하는 동안에도 남북 경협주만이 장기적인 핵심 투자처라고 확신하고 연구해온 전문가가 있다. 수급을 몰고올 수 있는 재료를 여러차례 가질수 있는 종목군은 경협주 밖엔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야손 전문가는 아직 시세가 분출되지 않은 경협주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있다.
지금 가능성이 높은 경협주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야손 전문가가 말하는 경협주의 꽃이 무슨 종목인지 주목해 보시기 바란다.

★ ”남북 경협 섹터 전문가가 추천하는 “제대로 갈 종목 확인해라!”


《평양도착》투자자님, ‘남북경협株’ 전문가를 만나십시오!


야손 전문가의 투자성향
첫째, 철저하게 바닥권에서 상승초읽기 전환하는 종목
둘째, 시장핫이슈 종목으로 매매(시장이 관심두지 않는 종목은 실적이 좋아도 상승하기 어려움)하되, 수급과 실적을 겸비한 안정적인 종목
셋째, 초대형주는 야손과는 맞지 않습니다. 탄력성이 좋은 우수한 중소형주로 선정합니다.
넷째, 재무가치, 실적, 펀드멘털은 기본이며, 수급 차트에 입각해서 종목을 선정합니다.
다섯째, 포트폴리오는 3~4종목이 넘지 않아야 합니다.
끝으로 버는 것 보다 잃지 않는 매매가 중요합니다. 백화점식 포트는 잃지 않는 매매를 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야손 전문가의 포트폴리오 구성
- 단기 스윙종목 (1~2주 선호) 2~3종목 구성 (월간 평균) ※ 매매기간은 유동적입니다.
- 개별주 장세에서는 개별주들의 단기 투자도 병행 (현시장에 대입해 본다면 대북주 1~2종목)
- 비중은 현금 20%, 종목 80%투입 (종목당 비중 20~40%) * 반드시 저점분할 매수 원칙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네이처셀, 대유, 전파기지국, 비에이치, 시큐브, 혜인, 누리플랜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