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는 시기와 기회의 싸움. 절대 조급한 마음을 버려야 합니다!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소중한 투자금 만회하십시오!


★ 무료 종목리딩방 참여
※ 무료 리딩방에 참여하시면 장시작 전, 장중, 장마감 후 중요한 시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손실이 큰 종목에 대해 무료 진단해드리고 아래와 같은 투자자 필독 강의도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9월 위기설"이 고개를 들고 있다.
전문가의 결론은 모두가 아는 위기는 절대로 위기로 다가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증시참여자들의 확신부족, 그리고 시장모멘텀 부재로 인해 시장은 답답한 박스권 상황이 좀 더 이어질 수 있을거라 보이나 이렇게 포기하고 싶을 정도로 지루할 때가 바닥이 만들어지고 있는 과정일 수 있다는 것.

초보투자자라면 꼭! 숙지해야 할 [ “원금 10배로 불리는 전략적 플랜” 세.부.전.략 ]

<1> 가장 중요한 것은 원금을 절대 까먹지 말아라.
초보투자자는 투자할 때마다 크게 수익이 날거라는 생각을 버려야 계좌를 지킬 수 있다.

<2> 주식은 복리의 마법이다.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내공을 길러라.
한달에 원금 5~10%씩만 꾸준히 수익을 내도 일년이면 수백%의 수익률을 이룰 수 있다.
기업의 내재가치에 투자포인트를 두고 중기적 투자는 대장주도주만 투자하는 철칙을 지켜야 한다.

<3> 본인이 잘할 수 있는 부분을 지속적으로 파라.
아무리 고수익 나는 매매법이어도 내가 따라하기 힘들거나 시간적 제한이 있다면 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

<4> 매매 포인트는 가격보다 시간대를 중시하라.
매수는 개장후 1~2시간 지난 후, 또는 오후 1시30분에서 2시 이후, 매도는 오전장 상승갭 출발시 개장후 1~2시간 내에서 시도하고, 아침 추격매수는 절대 금물이다.

<5> 시장의 패러다임과 흐름을 항상 예의 주시하라.
주도테마 중에서 대장 종목에만 투자하고 매매하면 절대 손실은 없다.

★ 무료 종목리딩방 참여

<6> 항상 한달 결산을 하라.
월말에 원금대리 수익률을 체크하고 이익금을 지속적으로 은행이체를 통해 챙겨야 한다.

<7> 월간 매매 횟수 및 종목 수에 원칙을 정해서 매매에 임하라.
종목 수는 월 7~8개 내외, 한달 매매 횟수는 최대 10번 이상 하지 않는 것이 계좌관리에 도움이 된다.

<8> 매매 후 실패와 성공에 대한 복기를 철처히 해라.
실패한 매매에 대한 이유를 철저히 분석하고 다시는 반복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9> 소액투자자들은 절대로 포트구성 방식을 추구하지 말아라.
자금이 3천만원 이하 투자자라면 종목 수를 더 줄이고 지속적으로 회전시켜야 한다.
반면 고액투자자(1억 이상)들은 포트를 중장기(최소 1년~2년 이상) 종목을 반드시 1~2개 정도 선정해서 적금 종목을 꼭 만들어야 한다.

<10> 100% 승률을 내겠다는 마음을 버려라.
단기매매는 10번 중 7~8번만 수익을 내도 계좌는 지속해서 늘어날 수 있으므로 손절에 대한 두려움을 갖지 말아야 한다.

<11> 실전매매는 심플한 전략이 최고의 전략이다.
본인이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의 매수가를 정하고 이를 이탈하면 과감하게 손절해야 한다.

<12> 주식은 마라톤이라고 생각하라.
주식투자는 결국 오랫동안 롱런하며 살아남는 자가 큰 돈을 버는 게임이다. 꼭 1등이 목표일 필요 없이 완주만 해도 반드시 계좌는 크게 늘어날 것이다.

★ 무료 종목리딩방 참여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주식당 종목 리딩방에서 다시 시작하십시오.
만회할 수 있는 기회는 ‘지금부터’ 입니다”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진원생명과학, 세미콘라이트, 바이오솔루션, 슈펙스비앤피, KCC건설, 엔케이물산, 에스에이티, 크로바하이텍, 한미글로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