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섹터 “9월초 강한 수급 줄 것“ 예측 적중!
2018년 하반기 투자전략도 무료 드림


▶ 화장품 관련주 “매도 시점 궁금하다!” 무료리딩방에서 확인!


화장품섹터의 흐름이 좋은 가운데 관련주를 보유하지 않은 투자자들의 속이 쓰리다.
매월 초 한달 투자전략을 공개하는 송매도 전문가는 이미 지난달부터 9월초에 있을 한.중 경제회의 개초 일정을 강조해왔다.

물론 한.중 관계 개선 관련 수혜주를 추천했음은 물론이다.
송매도 전문가의 리딩에 따라 무료로 고급추천주를 받은 투자자들은 큰 수익을 맛보게 되었다.

한편 송매도 전문가는 일자별 이슈를 통해 종목 수급 여부를 파악할 수있는 핵심 자료인<투자 일정표>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니 하루 빨리 받아보고 9월 투자전략을 마련하는데 큰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

▶ 송매도 전문가 무료 수익체험 “지금 신청!”
신청방법 : https://goo.gl/79XXaH
※ 신청하신 분들께 무료체험방 URL을 발송 드립니다.

이 일정표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에 대한 답변을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하고 있다.

“대북특사단 협의는 폭넓은 내용을 반영하는 만큼 이번 9월이 제일 중요한 시기로 보고있기에 상당히 강한 수급을 예상하고 있으며, 22차 한.중 경제협력 종합점검 회의는 양국간 발전을 위한 목적이기에 사드해소에 가파른 역할을 할 것이라 전망합니다”

【화장품섹터 투자정보】”정확한 매도시점 잡아드립니다!”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코스맥스, 애경산업, 한국콜마, 리더스코스메틱, 코리아나, 한국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코스온, 파미셀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