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량주 스윙 전문가의 짬짜미 종목은 수익이 쏠쏠하다!
• 현대엘리베이 +6.5%▲, SK하이닉스 +8.76%▲, 아프리카TV +8.48%▲, 카페24 +9.72%▲


개인투자자 O씨는 출근해서 업무 시작 전 매일 오전 8시40분쯤 신호방을 주시한다.
쏠쏠한 수익을 챙겨줄 혜안 전문가의 신호를 기다리는 것.

최근에는 현재 시장의 특징을 감안하여 탑픽, 준탑픽 종목 외에 ‘짬짜미’ 종목을 받아 챙기는 수익이 쏠쏠하다.

짬짜미 종목은 테마성, 시장이슈를 가진 종목으로 선정하며 탄력성이 좋아 단기 상승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지난 29일 짬짜미 종목으로 제시한 ‘현대엘리베이’는 87,000원에 추천하여 92,700원까지 +6.5%의 상승이 이루어졌다. 짬짜미 종목은 +4~5% 수준에서 자유롭게 차익 실현을 권하고 있다.

★ 베팅할만한 종목 알려드림 ‘혜안’ 전문가 무료리딩방 참여

【현대엘리베이 1일만에 +6.5% 수익!】오전 08:40”이때만 집중하라!”


혜안 전문가는 20여년간 쌓여온 종목 빅데이터를 통해 20여가지의 알고리즘을 개발하여매일 오전 8시40분 탑픽과 준탑픽 종목으로 선별하여 추천하고 있다.

혜안 전문가 추천주의 장점은 3박4일 내에 승부를 볼 수 있는 기다리지 않는 스윙매매이며, KOSPI200 종목 70%, 코스닥 투도주 30%로 배합되어 일명 ‘잡주’가 아닌 블루칩/옐로칩 종목으로 단기 수익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탑픽(daily top tick)☆
보통 8시40분 내외로 그날의 탑픽이 추천됩니다.(거래 적거나 고가 출발시 9시 이후)
간혹 하락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 경우도 2~3일 이내 매수가 이상에서 매도할 수 있어요..
즉, 기대수익률이 0~10% 수준이죠. 물론 간혹 20%이상 상승하는 종목이 나오기도 합니다.
길지 않은 기간 동안 꽤나 괜찮은 수익을 올릴수 있는 종목이 탑픽(daily top pick)이라 보시면 됩니다.

1. 대부분 전일가격+1% 이하에서 체결됩니다. 시장가 주문은 따로 말씀드립니다.
2. 병목현상 생길수 있으니 수량분할, 가격분할이 좋습니다.
3. 탑픽 중 보유의견의 경우 대단히 좋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준탑픽(daily top tick)☆
충분히 매수할만한 주식이며 탑픽과 마찬가지로 하루 한종목 정도 추천합니다.
탑픽에 비해 적중률은 다소 떨어집니다. 컴투스처럼 하루 10% 상승하기도, 우리들제약처럼 다음날 상한가가 나오기도 하지만 손절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1. 비중은 탑픽의 절반.
2. -3%손절매 준수.
3. 손절이 싫다 하시는 분은 일단 탑픽만

★ 남들이 원금 회복을 꿈꿀 때 우리는 수익을 챙긴다 → 혜안 무료종목 리딩방 참여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액트, 한국내화, 코맥스, 애니젠, 제이스테판, 국동, 나노스, 웅진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