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금리 고민 시원~ 하게 날려줄 희소식!! 모든 취급수수료 전면 무료화 !!”
“한경스탁론이라 가능했습니다!!”


【포트구성 최상조건, 주식매입/대환 자금 해결】”수수료 0%” 저가매수 비결! (한종목100%는 비밀~)



<한경 스탁론만 가능!!!>

국내 스탁론 잔고는 3조 8000억 원. 증권사 신용공여액인 11조 5000억 원의 33% 수준까지 늘었다. 이처럼 큰 시장인데다 이제 수수료까지 없어져, 한경 스탁론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에게는 다시 올 수 없는 기회가 아닐 수 없는 것이다. 금감원 정책변화로 스탁론 대출금에 부과하던 RMS(위험관리시스템) 이용료를 없애 고객들의 부담은 줄고 투자 기회는 대폭 확대되었다.

<> 주식자금 10년 경력 ‘최고의 컨설턴트’ 상담 신청



이 가운데 업계 최고 고객만족도를 자랑하는 “한경스탁론”은 금감원의 이같은 발표에 따라 모든 상품의 취급수수료를 전면폐지하기로 결정하여 이제는 스탁론을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더 나아가 중도상환수수료, 연장 수수료까지도 전면 무료화 하여 업계 최고의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한다.



<한경 스탁론 특장점 PLUS+>

스탁론은 3배까지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는 레버리지 상품이기에,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반면에는 그에 따른 위험성 또한 높기 때문에 투자자는 여러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봐야 한다. 특히 낮은 로스컷비율, 집중률 100% , 자유로운 종목, 빠른 대환 등은 레버리지를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조건이다.

이런 점에서 업계 최고 고객만족도에 이어, 더 나아가 파격적 행보를 걷고 있는 한경 스탁론의 독주가 또 한 번 이어지고 있다.

★ 홈페이지 방문: https://goo.gl/xs1tZP
★ 편리하게 카카오톡 대화상담 : https://open.kakao.com/o/sWknVpw


♣ 한경 STOCK 전문상담센터 (T.1644-0940)
▷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 Today’s 이슈 종목 ]
배럴, 좋은사람들, W홀딩컴퍼니, 다믈멀티미디어, 컴투스, 이엠코리아, 우리기술, 삼천당제약, 디에이치피코리아, 안트로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