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우량주 추천 전문가의 단기 종목은 “뭔가 다르다!”
★ 매일 오전 08:40 ‘혜안의 Daily Top-pick’ 을 잡아라!

전문가들이 이번주 코스닥 시장에 대하여 대외 불확실성이 여전히 잠재해 있고 뚜렷한 매수 주체 및 주도 업종이 부재한 상황이라고 진단한 가운데, 코스닥 소형주의 상대적 강세가 이어질 전망이다.

이에 매일 오전 일정한 시간에 강력한 매수신호를 보여줄 ‘데일리 탑픽’ 종목의 적중도가 높아지고 있어 눈에 띈다.

혜안 전문가는 금일 오전 3종목을 제시한 후 종가에 1종목을 더 추천할 예정이다.

혜안 전문가는 20여년간 쌓여온 종목 빅데이터를 통해 20여가지의 알고리즘을 개발하여 매일 오전 08:40에 탑픽과 준탑픽 종목을 선별하고 있다.
이는 정확한 매수 타이밍에 종목을 추천하고 있기에 같은 종목이라도 높은 수익률이 가능하다.

★ 안전한 우량주 스윙 매매로 쏠쏠한 수익 Get!! ‘혜안의 Daily Top-pick’ 확인!

【8/21 데일리탑픽】”오늘은 특별히 3종목 제시..종가추천 종목도기대!


☆탑픽(daily top tick)☆
보통 8시40분 내외로 그날의 탑픽이 추천됩니다.(거래 적거나 고가 출발시 9시 이후)
간혹 하락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 경우도 2~3일 이내 매수가 이상에서 매도할 수 있어요..
즉, 기대수익률이 0~10% 수준이죠. 물론 간혹 20%이상 상승하는 종목이 나오기도 합니다. 길지 않은 기간 동안 꽤나 괜찮은 수익을 올릴수 있는 종목이 탑픽(daily top pick)이라 보시면 됩니다.

☆준탑픽(daily top tick)☆
충분히 매수할만한 주식이며 탑픽과 마찬가지로 하루 한종목 정도 추천합니다.
탑픽에 비해 적중률은 다소 떨어집니다. 컴투스처럼 하루 10% 상승하기도, 우리들제약처럼 다음날 상한가가 나오기도 하지만 손절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안전하게 기분좋은 수익을 꿈꾼다면 혜안의 탑픽 종목이 무엇인지 들여다볼 필요가 있다.

★ 국내 최고의 로보 어드바이저(Robo Advisor) 혜안의 추천주 직접 검증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일야, 엘비세미콘, 이디, 연이정보통신, 오스코텍, 제일제강, 디아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