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어’ 2거래일 전 대비 +28.3% ↗
★ ”약세장에서 수익률 더 높아진다!" 혜안의 Daily Top-pick 확인

코스닥지수가 2% 가까이 크게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수익 감사 인사가 올라오는 곳이 있으니 혜안 전문가 리딩방이다.

매일 오전 08:40 경 추천되는 혜안 전문가의 데일리탑픽 종목은 20여년간 쌓여온 종목 빅데이터를 통해 20여가지의 알고리즘에 의해 추천되는 것으로 최근 같은 약세장에서는 더욱 힘들 발휘한다.

무엇보다 큰 장점은 일명 ‘잡주’가 아닌 블루칩/옐로칩 종목으로 3박4일내에 승부를 볼 수 있는 ‘기다리지 않는 스윙매매’라는 점이다.

최근 입성한 한 회원은 기존회원들의 연이은 수익 인증에 “하루라도 더 빨리 올걸 그랬다”며 확신을 나타내고 있다.

【오전 08:40】”이런 장에 수익내고 싶다면 탑픽 매수해라!”


탑픽과 준탑픽의 차이는 적중률과 안정성에 있다.
적중률이란, 추천가 대비 3박4일 내의 상승 가능성을 말하며, 탑픽은 약 80~90%, 준탑픽은 70~80%의 적중률을 보인다.(다만, 시장 상황에 따른 오차는 있을 수 있다.)

탑픽과 준탑픽 종목들의 목표 수익은 0~+10% 수준이며, 통상 +3~+7%의 수익이 많다.
추세가 살아있고, 수급의 이탈이 없다면 일부 차익 후에도 잔여 보유물량을 유지하여 2차 수익을 실현하여 수익극대화를 하는 전략이다.

국내 최고의 로보 어드바이저(Robo Advisor) 헤안의 추천주 직접 검증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신일산업, 티웨이홀딩스, 메디프론, 스포츠서울, 팬오션, 두산중공업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