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더블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더블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WTS)를 통해 국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축하금,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더블찬스 이벤트'를 8월1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거래 하고! 또 하고!', '해외주식거래'로 나눠 진행된다.

'주식거래 하고! 또 하고!' 이벤트는 지난 6월 한 달간 주식거래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31일까지 ETF, ETN를 포함해 국내 상장주식을 2일 이상 거래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누적거래대금 10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것이 조건이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만원권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해외주식거래' 이벤트는 대신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8월10일까지 미국, 홍콩, 중국 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10만원의 축하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 주식을 3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1만원을 제공한다. 또 홍콩 및 중국 주식은 거래금액이 500만원 이상이면 현금 1만원, 5000만원 이상이면 5만원, 1억원 이상이면 10만원을 축하금으로 지급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신증권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또는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고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