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매도 국면 ‘모멘텀 종목 단타’ 필요한 시점

코스닥 ADR지표가 73까지 내려와 과매도 국면이다.
이 때는 무리하게 비중 실어 매수하기보다 모멘텀을 갖고 있는 종목을 단발성으로 소액투자가 안전하고, 현금 비중을 30% 이상 확보하길 권유하고 있다.

재료를 보유한 개별주들이 단기적 상승을 보이고 있으나 이들은 수급이탈도 빠른 편이라 기민하게 대응하고 배트를 짧게 잡고 대응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혜안 전문가가 추천한 개별주로는 키이스트, 대아티아이, 에이치엘비가 있었으며, 모두 6~15% 수익을 올린 바 있다.

혜안 전문가가 제시한다 “끼 있는 단타 종목으로 수익내기”
증권가 리서치/실시간 속보 무료채널 「로얄스톡」 “지금 신청!!”


그러나 실적이나 스토리가 없는 종목이라면 단기 상승 후 기약없이 흘러내려 수년간 정리를 못하게 될 수도 있다. 혜안 전문가가 추천하는 단타 종목은 절대 부실한 기업이 아니기에 안전하다 할 수 있다.

시장을 리드할수 없다면 시장에 순응하며, 그 시장의 수급이 어떤 종목에 집중되고 상승 흐름을 타는지 지켜보면서 그에 맞는 매매전략으로 종목을 접근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단타 필요한 시점】 “끼 있고, 안전한” 단타 종목 드림


혜안 전문가 추천주의 장점은 3박4일 내에 승부를 볼 수 있는 기다리지 않는 스윙매매이며, KOSPI200 종목 70%, 코스닥 투도주 30%로 배합되어 일명 ‘잡주’가 아닌 블루칩/옐로칩 종목으로 단기 수익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혜안 전문가가 제시한다 “끼 있는 단타 종목으로 수익내기”
증권가 리서치/실시간 속보 무료채널 「로얄스톡」 “지금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브이원텍, 코오롱티슈진(Reg.S), 삼성출판사, 알에스오토메이션, THE E&M, 경농, 애경산업, 텔콘RF제약, 모헨즈, 리드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