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랩어카운트 2종을 발매했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랩어카운트 2종을 발매했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1,735 +1.76%)은 미국과 중국에 상장된 주식에 투자하는 랩어카운트 상품인 '다이나믹 G2랩'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이나믹 G2랩은 쿼드자산운용의 자문을 받아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가고 있는 미국과 중국 기업 중 IT, 헬스케어, 소비재 업종에 집중해 향후 성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 및ž 투자하는 상품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5000만원이며 미국ž 중국 ž홍콩 현지통화인 달러ž 위안ž 홍콩 달러화로 별도 환헤지 없이 투자한다. 수수료 유형을 다양화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혔고, 계약기간 중 중도해지 및 추가 입출금이 가능하다.

또 ELS 수익구조를 복제ž운용하는 '델타랩'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해당 상품은 주가가 하락하면 주식 편입 비중을 늘리고, 주가가 상승하면 주식 비중을 축소하는 ELS 운용전략인 변동성매매전략을 구사한다. 운용 기간은 3년이며 기간 중 목표 수익률 구간에 도달 시 안전자산으로 전환되는 주식형 상품이다.

델타 랩은 최소 가입금액을 운용자산 종류에 따라 1000만원과 5000만원으로 이원화해 투자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김선철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상무는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대응하는 다양한 상품을 공급해 차별화된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금융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투자상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