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리지 않는 스윙매매
• 블루칩/옐로칩 종목 "단기 수익" 전문


혜안 전문가 추천주의 수익률이 유독 눈에 띄는 요즘이다.
모두가 우울한 약세장이거나 최근 같은 박스권 장세에서는 안전한 종목을 최대한 저점에 매수하여 급등했을 때 매도하는 노련한 판단력과 기술이 특히나 요구된다.

최근 ‘신세계인터내셔날’을 평단 83,500원에 추천하여 일주일반에 +39.5%▲, 다음 날은 ‘현대모비스’를 244,500원 내외로 추천한 후 +11%▲ 가량이 수익을 안겼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혜안 전문가의 추천주는 ‘안전한 우량주’ 라는 것이다.
또한 매일 오전 장전 시간에 Daily Top-pick 으로 1~2종목씩 추천하여 수익을 거둘 확률이 높다는 점이다.

★ 안전한 우량주 +32.3% 수익 비결 ”매일 오전 08:40 ‘혜안의 Daily Top-pick’ 을 잡아라!

【신세계인터 +39.5%▲】”포트 싹 정리하고 이제 혼자 안하렵니다!”



혜안 전문가 추천주의 장점은 3박4일 내에 승부를 볼 수 있는 기다리지 않는 스윙매매이며, KOSPI200 종목 70%, 코스닥 투도주 30%로 배합되어 일명 ‘잡주’가 아닌 블루칩/옐로칩 종목으로 단기 수익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탑픽(daily top tick)☆
보통 8시40분 내외로 그날의 탑픽이 추천됩니다.(거래 적거나 고가 출발시 9시 이후)
간혹 하락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 경우도 2~3일 이내 매수가 이상에서 매도할 수 있어요..
즉, 기대수익률이 0~10% 수준이죠. 물론 간혹 20%이상 상승하는 종목이 나오기도 합니다.
길지 않은 기간 동안 꽤나 괜찮은 수익을 올릴수 있는 종목이 탑픽(daily top pick)이라 보시면 됩니다.

1. 대부분 전일가격+1% 이하에서 체결됩니다. 시장가 주문은 따로 말씀드립니다.
2. 병목현상 생길수 있으니 수량분할, 가격분할이 좋습니다.
3. 탑픽 중 보유의견의 경우 대단히 좋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준탑픽(daily top tick)☆
충분히 매수할만한 주식이며 탑픽과 마찬가지로 하루 한종목 정도 추천합니다.
탑픽에 비해 적중률은 다소 떨어집니다. 컴투스처럼 하루 10% 상승하기도, 우리들제약처럼 다음날 상한가가 나오기도 하지만 손절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1. 비중은 탑픽의 절반.
2. -3%손절매 준수.
3. 손절이 싫다 하시는 분은 일단 탑픽만

★ 남들이 원금회복을 꿈꿀 때, 수익을 챙기는 ‘혜안’ 전문가 무료리딩방 참여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필룩스, 한미약품, 세원셀론텍, 티웨이홀딩스, 삼성물산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