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천국 봄 새단장… 내달 1일 유망주 특집방송
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오후 9~12시, 기획·책임 김경식, 연출 임상우 남혜우 김현경)이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다.

대박천국 1부는 주식TALK ‘정주행(정확한 주신들의 시장분석으로 행복계좌를 만들어 드립니다)’으로 꾸며진다. 정주행은 세 가지 코너로 구성된다. 첫째는 전문가 3명이 출연해 시장의 이슈를 분석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갖고 이슈에 맞는 업종 및 종목을 점검하며 단·중·장기 신규 종목을 발굴하는 <투데이 이슈> 코너다. <묘한 흐름 Up&Down> 코너는 상승과 하락한 종목을 찾아내 그 이유를 알아보고, 팩트를 체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개편에도 출연자들의 수익률 배틀은 빠지지 않는다. <종목 배틀 ‘쌈’> 코너를 통해 출연자 3명의 주간 종목 수익률을 기준으로 우열을 가리고, 종목 선정과 매매 실력을 입증한다.

대박천국 2부는 대박티처 시즌3으로 돌아온다. 출연자들의 특별한 강의로 꾸며지는 대박티처는 월·화요일은 민경무, 수·목요일은 류태형이 자신들만의 투자 핵심 비결, 금주 종목레이더, 투자Q&A 등으로 진행한다.

대박천국 3부는 <마켓뷰 오늘과 내일>로 시황 및 이슈를 집중 분석하고, 장 마감 후 주목해야 하는 주요 공시나 뉴스를 진단한다. 또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의 증시 전망과 관심주, 투자 아이디어를 들어보고 오늘 시장을 정리하고 내일 전략을 세워본다.

한국경제TV는 오는 1일 대박천국 특집 <투자손실 극복 프로젝트>를 방송한다. 3월 핵심 유망주를 공개하는 이번 방송은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10시간 릴레이 생방송으로 이어진다. 이날은 이동근·김병전·나영호의 <미 증시 정리, 3월 이후 시장 분석>을 시작으로 이경락·이상엽·이효근·이재우·김우신의 <종목상담>, 신학수·류태형의 <기법강의>, 한동훈·임종혁의 <국내 시장 분석 및 유망섹터, 종목 발굴>, 박영호·김남귀·박찬홍의 <이슈 및 내일 시장 분석>으로 마무리한다.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목요일 오후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