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연금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연금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삼성증권)

삼성증권(38,150 0.00%)은 연금 재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개인형퇴직연금(IRP) 또는 연금저축에 신규 가입·이전하거나 추가 납입하는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3월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증권에서 기간 내 IRP 또는 연금저축에 1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거나 타 금융기관에서 100만원 이상 연금을 이전한 고객은 최대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삼성증권에 잔고 10만원 이하의 IRP나 연금저축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 300만원 이상 납입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1매씩 최대 2매까지 받을 수 있다.

또 IRP 또는 연금저축에서 400만원 이상 펀드 매수 시, 현금으로 전환되는 쿠폰을 지급하는 'MY 금융상품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IRP와 연금저축은 연말정산에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최고의 稅(세)테크 상품"이라며 "IRP와 연금저축을 통해 절세혜택과 미래 대비를 동시에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업계최초 IRP의 가입자 추가납입에 대한 수수료 무료, 103가지 연금인출서비스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연금자산관리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연금 재테크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