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소진임박] +주식매입자금+”2%대 저금리 상품 마지막 탑승 기회!!” [위드스탁]



◈ 24시간 카카오톡 무료상담: https://open.kakao.com/o/sHgiqfw

기존 신용/미수의 높은 금리와 높은 담보유지비율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위드STOCK]에서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국내 최저 금리인 연 2%대로 만나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증권사 대출 상품 대비 매수 제한이 현저히 적고 담보유지비율(로스컷)이 낮아 최적의 레버리지를 추구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아니라 타사보다 한 종목 100% 투자 가능한 종목이 다양하며, 동일명의 계좌당 최고 6억원까지 자금 확보를 할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대출이 가능하여 비용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장점을 지니고 있다.




☞ 서류/방문 없이 전화 한통으로 10분이면 OK ☞ 위드STOCK (☎1661-9644)



▲ 위드STOCK (☎1661-9644, http://hk.withst.co.kr) 상품 안내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위드STOCK (☎1661-9644)은 저금리의 주식매입상품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용등급과 차등없이 연 2%대 금리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 증권사/여신사와 제휴된 안전한 금융상품

◎ 최저금리 연 2%대 / 장기고정금리 연 3.99%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자기자본 포함 400% 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가능

◎ 마이너스식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신용/미수/담보대출 보유종목 매도 없이 실시간 대환대출

◎ 연장수수료/상환수수료 無




▲ 성공투자의 지름길 위드 Stock (☎1661-9644)





증권사 미수/신용 사용 계좌는 보유주식 매도 없이 저금리 상품으로 당일 상품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서류나 방문 없이 전화 한 통으로 쉽고 간단하게 주식투자자금을 확보 할 수 있으며 저금리·최상의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금일 HOT 종목

SBI인베스트먼트, 현대상선, 원익큐브, 디에스티로봇, 인지컨트롤스, 큐캐피탈, SK네트웍스, 유니슨, 지엠비코리아, 일진머티리얼즈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