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는 'Share Heart, Share Love' 감성 디지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이 평소 표현하고 싶지만 망설여지는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편지에 담아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수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마련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KB증권 자산관리 플랫폼인 '올라 든든한 백세'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B증권 '올라 든든한 백세' 홈페이지를 SNS 로그인 후 사랑, 감사, 응원 등 메시지 유형을 선택해 편지 내용을 작성하면 이미지와 BGM 등이 포함된 'Thank U Letter'가 제작된다. 완성된 편지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공유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31일(수)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KB증권은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SNS에 공유된 편지 중 추첨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텔 숙박, 사우나, 스파 등의 이용권을 증정한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선보인 KB증권 디지털 채널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