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OLED 핵심소재를 세계최초 공동개발 성공으로 단돈 1,000원에서 3만원까지 무려 20배 폭발한 덕산하이메탈을 기억하십니까?

당시 삼성과 세계최초로 공동 개발한 것이 알려지자마자, 단 몇 분만에 수백만주의 거래량을 동반하면서 상한가로 말아부친 후 그 자리에서 수직 상승하여 단 2개월여만에 2000%라는 기록적인 주가폭발이 터져 나왔는데요.

자 오늘! 2000% 폭발한 덕산하이메탈의 신화를 재현할 삼성발 초대형 재료가 임박한 종목을 무려 수개월 동안 끈질지게 추적한 끝에 드디어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오늘 종목! 전세계에서 2억개 이상 판매되는 IT 신제품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 소재를 삼성과 사활을 걸고 공동개발에 착수했는데요.

이 기업의 기술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세계 최고 기업인 삼성도 이 기술력 하나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어 극비리에 독과점 계약을 체결했고, 여기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결과, 드디어 상용화 막바지에 돌입했습니다.

특히, 아직 상용화 전임에도 이미 예고된 수주금만 무려 1천억원을 넘어서고 있는데다가, 본격 가동 시에는 전세계 기업들로부터 정말 얼마까지 수주가 터질지 가늠조차 안될 정도인데요.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워낙 삼성이 쉬쉬하며 노출을 꺼려했던 재료인만큼 지난 3년 간 박스권 자리에 눌려 있었다는 거죠.

자~ 이런 종목은 두말할 것도 없이 무조건 상용화 직전에 잡아야만 하는데,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이 바로 수익과 직결될 수 있는 최적의 타이밍에서 긴급 제시하는 만큼 서둘러서 물량부터 확보해 두길 바랍니다.

수백조원대 IT 핵심기술로 삼성과 공동개발에 성공한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 6 0 - 8 0 0 - 4 3 0 0 → 1번 선택 후 725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하나만 봐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수백조원대 차세대 IT 핵심기술을 삼성과 사활을 걸고 공동개발!

- 삼성 독과점 계약에 이어 글로벌 1,2위 기업과도 독점납품 체결!

- 2000% 폭발한 덕산하이메탈의 신화를 재현할 초특급 재료주!

[관련종목]
서울전자통신/대신정보통신/코디엠/한화케미칼/GMR 머티리얼즈


세력들만 아는 급등주의 비밀!

상한가 직전 급등임박주 무료공개!

무료로 리딩받으세요(비번:gosu) 아래링크 클릭!

https://goo.gl/O8bbL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