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은 지난해 매출 1조7722억원, 영업이익 712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30.5%, 영업이익은 74.4% 증가했다.

매출은 건축부문의 매출상승 효과가 기대되고, 토목사업부의 원가조정도 3분기에 종료되며 매출원가율도 92%수준에서 안정화 된 것으로 분석했다.

하나금융투자의 목표주가는 37,000원에서 27,000원으로 다소 하향했으나 현재 저평가 구간임에는 틀림없다는 의견이다.

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스탁론 상품의 금리를 연 2.1%로 대폭 인하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다른 모든 조건은 동일한 상태로 금리만 인하한 고객이익 중심형 이벤트로 추가매입 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나 반대매매에 임박한 투자자는 서둘러 혜택을 받는 것이 좋다.

★바로가기

이 밖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다.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일동홀딩스, 보령제약, LS, 한샘, 롯데쇼핑, 코스맥스, 세아베스틸, 경방, 농심, 녹십자, 오리온, S&T중공업, 남해화학, 메디톡스, 대한유화, 유니드, 한국철강, SPC삼립, 한국단자, 동원시스템즈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