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CAP스탁론을 이용중인 한 개인투자자는 물려있던 종목때문에 묻어둔 채 보지 않았던 계좌의 잔고를 보고 싱글벙글했다. 4분기 실적발표와 더불어 흑자전환의 기대감으로 손절하는 대신 저렴한 금리의 스탁론 상품을 이용했고, 해당 종목의 주가는 반등하며 큰 수익을 안겨준 것이다.

이처럼 높은 가격에 매수에 들어가 그나마 물타기로 평단가를 낮추며 매도 타이밍만 노려보다가 물량까지 많아져 팔지도 사지도 못하는 투자자에게 저금리의 레버리지 투자로써 스탁론이 대안이 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스탁론 상품의 금리를 연 2.1%로 대폭 인하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다른 모든 조건은 동일한 상태로 금리만 인하한 고객이익 중심형 이벤트로 추가매입 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나 반대매매에 임박한 투자자는 서둘러 혜택을 받는 것이 좋다.

★바로가기

이 밖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다.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CJ제일제당, 동아쏘시오홀딩스, 부광약품, 대덕전자, 롯데정밀화학, 롯데제과, 락앤락, 신세계, S&T모티브, 동아에스티, 현대리바트, 대교, CJ대한통운, 에이블씨엔씨, 에스원, 두산, KCC, 세아제강, 삼성화재, 한섬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