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맞이 이벤트★

2017년 새해를 맞이해 한경스탁론이 제공하는 파격적인 금리할인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이유는 파격적인 연 2.1%의 금리로 본인 자산의 최대 300%, 최고 6억원까지 자금을 활용하여 투자운용 방법에 따라 집중투자 및 분산투자를 통해 적재적소에 맞게 종목 대응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2017년파격금리2.1%】“1월 31일까지 서두르세요” [한경스탁] 최고6억을 최저금리로 이용하세요!!


또한 증권사 신용/미수의 주가하락 및 만기일 도래로 인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들에게도 기존 주식을 매도 없이 저금리로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으로 갈아 탈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이슈]가 되고 있는 <한경스탁>의 2017년 이벤트상품의 자세한 특징은 다음과 같다.

◎ 대한민국 온라인 경제신문 한경닷컴의 대표 금융상품
◎ 증권사/여신사와 제휴되어진 안전한 금융상품
◎ 최저금리 연 2.1%(변동) / 장기고정금리 연 3.99%
◎ 전 종목 100% 집중투자
◎ 자기자본 포함 400% 투자가능
◎ ETF등을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가능
◎ 마이너스식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신용/미수/담보대출 보유종목 매도 없이 실시간 대환대출
◎ 연장수수료/상환수수료 無

한경스탁론은 서류나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10분만에 신청이 가능하며 최저금리를 고수하여 투자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레버리지 효과를 통해 수익 극대화를 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경스탁>의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전문컨설턴트가 고객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을 설계해주고 있으며 저금리·최상의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용등급과 차등없이 "주식매입자금" 상품 안내를 하고 있다.

★ 한경스탁 바로가기

★ 상담 HOT 이슈 종목
동국제강, 윌비스, 세우글로벌, 삼본정밀전자, 휘닉스소재, 아시아나항공, 송원산업, 오가닉티코스메틱, 위즈코프, 모베이스

★ 한경스탁 전문 상담센터 : 1661-9644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