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배당의 계절이 다가오며 올 들어 약 1조원이 빠져나갔던 배당주펀드에 다시 자금이 돌고 있다. 부진한 장세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도 배당주에 힘을 실어주는 모습이다.

다만 올해 대형주가 많이 올라 가격 메리트가 약화된 만큼, 고배당 대형주 중에서도 밸류에이션이 낮은 종목을 추려 바구니에 담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국민연금이 연말까지 중소형주에 1조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해 관련주들의 수급이 개선될 수 있다는 점에서 코스닥 종목 중 고배당주를 찾아 투자하는 것도 유효하다.
하락장에서 부각된 ‘배당株’의 매력, 기회를 살리는 투자전략은?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GS, 빅텍, KNN, 내츄럴엔도텍, 두산엔진, 한창제지, LG유플러스, 바른손, SK이노베이션, 오성엘에스티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5%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