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매입 레버리지 상품 중 최저금리 및 운영조건이 으뜸이 되는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한경스탁론에서 출시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한경스탁론(☎1661-9644)은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경제신문 한경닷컴에서 운영하고 있는 주식매입자금 서비스로 '한경신한스탁론'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한경스탁론은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한 상품 중 국내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주식매입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투자 성향에 따라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투자자들의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국내최저 금리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계좌 평가금액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마이너스식 통장 방식으로 효율적인 자금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경스탁론 《대환전문》“국내최저 연 2.5%/최고6억/한종목100%집중..연장, 상환수수료 無”


한경스탁론은 투자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연장수수료 면제, 중도상환수수료까지 면제가 되어 최장 5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증권사 신용/담보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하거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도 보유종목 매도 없이 최저금리로 대환 상품을 이용 할 수 있다.

★ 한경스탁 바로가기

★ 한경스탁(☎1661-9644) 상품 안내

△ 업계 최저금리 연 2.5%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 가능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마이너스식 통장 방식을 통한 효율적 자금관리

★ 상담 HOT 이슈 종목
골든센츄리, 잉글우드랩(Reg.S), 삼원테크, 에이텍티앤, 네오디안테크놀로지, 대원전선, 캠시스, 한솔테크닉스, 엠지메드, 삼목에스폼

★ 한경스탁 전문 상담센터 : 1661-9644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