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자산을 안전하게 불리는 투자처를 찾고 있는 투자자분은 CAP스탁론에 상담하면 된다.

스탁론의 최대 장점은 자신의 상황에 맞게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큰 수익을 줄 수 있어 전략적 투자가 용이하다.

CAP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 2.5%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대출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리스크 부담을 덜어주고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에 맞춘 상품이다.
모처럼 확실한 투자 종목 찾았는데 투자금이 부족!! 최저금리 2.5%의 CAP스탁론으로 해결!!
★바로가기

또한 △한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다.

CAP스탁론 관계자는 “서류나 복잡한 절차 없이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이용가능하며 신용으로 매수할 수 없는 종목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에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개인 주식투자자들이 자신의 매매전략에 다라 다양한 매수·매도 전략을 취함으로써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간단하게 전화 한 통이면 상세하고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개별 투자자들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안내하고, PC사용이 어려운 투자자들에게는 전문가들이 원격으로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오리엔트바이오, 이매진아시아, 이엔쓰리, 제룡산업, 한창, 에넥스, 아이카이스트랩, 보락, 한진해운, 흥아해운, 써니전자, 중국원양자원, 대영포장, 신일산업, 알루코, 남선알미늄, 바른손이앤에이, 하이쎌, 아이오케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