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현대證, 『올라(olla) 든든한 100세 온라인 캠페인』실시!_20161011.jpg
현대증권은 은퇴 이후 적합한 자산운용 방식과 금융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을 온라인 공간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캠페인 홈페이지(www.ollabuja.co.kr)를 통해 관련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홈페이지 코너는 금융이슈를 뉴스와 만담으로 금융이슈를 ‘올라옵세’ △허영만 작가의 만화를 재구성해 금융상식을 소개하는 ‘즐겨보세’ △금융상품 관련 Q&A와 전문가 기고를 제공하는 ‘올라갑세’ △눈에 띄는 금융상품과 현대증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하는 ‘완전대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 오픈 이벤트 페이지인 ‘득템합세’ 등으로 구성됐다.

김재봉 스마트사업본부장은 “은퇴·노후 설계를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금융 콘텐츠를 접하고 자산관리 정보를 수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 또는 전국 영업점과 스마트고객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김익환 love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