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이현주 연구원은 "클린턴이 TV토론회에서 우위를 보이면서 지지율 상승이 나타날 수 있다"며 "대선 공약과 관련된 수혜주 전략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힐러리는 인프라와 태양광, 풍력, 자율 주행차 산업 등에 적극적인 투자를 약속한 바 있는데 근거하여 이 연구원은 "힐러리의 계획으로 국내 기계, 철강 업종 등이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라며 "신재생 에너지 비중 목표치를 기존 25%에서 33%로 올리기로 한 만큼 관련 종목을 주목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한경스탁론 관계자는 "관련 종목에 대한 투자에 확신을 가졌으나, 주식매입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는 금리나 한도 면에서 최고의 조건을 갖춘 한경스탁론(☎1644-0940)에 문의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밝혔다.

"美 대선공약 수혜주 찾기!" 최저금리로 내자본 4배투자‥믿고쓰는★한경스탁론

★ 바로가기

투자자들은 한경스탁론에서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연장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장 5년동안 이용할 수 있다.

한경스탁론에서는 실시간 리스크관리시스템을 통한 포트폴리오 관리로 투자자가 안전하게 주식투자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투자자의 성향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한경스탁론(☎1644-0940)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5%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연2.8%)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Today’s 이슈 종목 ]
레드로버, 엔씨소프트, 아티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알루코, 롯데손해보험, 태원물산, 에스씨엔지니어링, 크리스탈신소재, 유니드


전문가 무료상담 : ☎1644-094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