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좋은 주식매입자금 및 고금리 증권사의 미수/신용이 부담을 덜 수 있는 대환자금 마련에 효율적인 한경스탁론 서비스가 더욱 좋아졌다.

신한캐피탈과 함께 하는 주식매입자금 상품의 연장금리가 5.9%에서 5.5%로 하향 조정되어 단기간 이용자금을 마련했다가 기간을 연장하는 고객에게 더없이 유리한 조건이다.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연장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대출이 가능한 한경스탁론은 자기 자본 이상으로 자금을 마련하여 보다 높은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나, 증권사 미수/신용을 이용하다가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들이 상환 자금을 마련하는데 아주 효율적이다.

★집중률 높은 한경 주식매입자금 “연장금리 인하!”「연2.5%,최대3배,최고3억」


한경스탁론(☎1644-0940)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 2.5% 업계 최저금리를 포함한 최대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기자본 포함 400% 투자가 가능하여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를 위한 투자전략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경스탁론(☎1644-0940)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5%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 연2.8%)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Today’s 이슈 종목 ]
알파홀딩스, 이건창호, 엑시콘, 인터불스, 신성에프에이, 세원셀론텍, 대림씨엔에스, 테라세미콘, 이루온, 티피씨글로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