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가구당 평균소비성향이 역대 최저치를 기록한 데다 홈쇼핑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이익이 줄어든 탓에 홈쇼핑 업체의 주가 하락이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 지갑이 굳게 닫히면서 홈쇼핑 주식에 대한 투자심리가 위축되었고, 홈쇼핑 시장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모바일 쇼핑 규모가 커지고 t 커머스가 등장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한경스탁론 관계자는 "홈쇼핑 관련주를 보유한 투자자중 고금리 증권사 미수/신용을 사용하다 주가 하락으로 난감한 상황이 되면 한시라도 빨리 저금리 대환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최선책이다"고 말했다.
*최저금리 대환정보: 반전카드조차 없는 홈쇼핑株 "최저금리 대환서비스로 위기 모면!"
★ 바로가기

증권사 신용 및 미수로 주식 매입 후 주식대금을 납입하지 못한 경우 곤란한 투자자는 주식매도 없이 대환이 가능한 방법이 있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경제신문 한경닷컴의 대환자금 서비스는 연 2.5% 국내 최저금리는 물론, 자기자본의 3배, 최고 3억이라는 높은 한도의 좋은 조건을 갖고 있다.

한경스탁론에서는 실시간 리스크관리시스템을 통한 포트폴리오 관리로 투자자가 안전하게 주식투자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불안해할 필요가 없다.

[한경스탁론(☎1644-0940)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5%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연2.8%)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Today’s 이슈 종목 ]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쇼핑


전문가 무료상담 : ☎1644-0940
http://stock.hankyung.com/loan/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