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내에 많은 투자자들이 신용/담보대출/미수 등의 레버리지를 이용한 대출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 이런 상품을 이용하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금리와 상품성이다.

최저금리와 최적의 상품의 조건을 동시에 만족하는 상품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런 투자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한경스탁에서는 ‘신한한경스탁론’ 상품을 출시하여 투자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한경스탁론은 업계최저금리인 연 2.5%의 금리, 한종목 100% 집중투자, 최고 3억원까지 자금을 활용 할 수 있다.

또한 투자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업계최저금리를 고수하고 있으며 연장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대 5년까지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편리하게 자금을 이용 할 수 있다.
*온라인/대환 주식매입자금 전문 : 연 2.5%/최고3억/한종목100%집중 ★한경스탁론
★ 한경스탁은?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한경스탁(☎1661-9644)은 저금리의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용등급과 차등없이 연 2.5% 금리로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출의 신속성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 온라인 접속 한번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보유 종목을 매도하지 않고 업계최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 할 수 있다.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업계 최저금리 연 2.5%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상담인기 종목

뉴프라이드, 이에스브이, 에프알텍, 초록뱀, 주연테크, 하나마이크론, 체시스, 원익머트리얼즈, 제이에스코퍼레이션, 피에스케이


★ 한경스탁 상담센터 : 1661-9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