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가 신작 출시를 계기로 주가가 반등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나왔다.

메리츠종금증권은 9일 보고서에서 “선데이토즈가 올해 기존 게임 하락세와 상반기 업계 경쟁 심화 등으로 부진한 실적을 거뒀지만 이달부터 ‘애니팡3’와 ‘라인터치몬치’ 등 2개의 신작 게임이 출시되는 만큼 반등에 나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제시했고 목표주가는 4만5,000원으로 높여 잡았다. 김동희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선데이토즈의 내년 매출액은 1,306억원으로 전년 대비49.4%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465억원으로 76.7% 늘어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반등을 노리는 선데이토즈, 애니팡3 등 신작 출시 기대…"효율적인 투자금 마련방법"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투자자의 예수금 및 유가증권을 담보로 최대 300%까지 온라인으로 대출할 수 있는 온라인전용 주식매입자금 대출 서비스로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해야 할 경우 활용하면 된다.

연 2.5% 업계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업계 전문상담원이 투자자 개개인의 투자 여건 및 투자 성향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투자자가 직접 하기 어려운 비용계산을 대신해 주고, HTS 사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원격을 통한 상담으로 스탁론 이용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여 고객 신뢰도가 매우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바이오리더스, YTN, 지란지교시큐리티, 쌍용정보통신, 와이비엠넷, 퍼스텍, 고려포리머, 이엔쓰리, BGF리테일, 태영건설, GS리테일, 코아스, 핫텍, 두산엔진, 제이준, KB손해보험, 현대그린푸드, 두산인프라코어, 한진칼, 제일약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