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다음주 국내 증시는 이틀간의 짧은 거래 후 꽤 긴 휴식에 들어간다. 주식투자자들은 한 템포 쉬어가면서 추석 이후의 장세 대응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이다.

추석 이후 9월 FOMC와 일본은행 통화정책회의, 산유국 회의, 미국 대통령 후보 TV 1차 토론회 등 주요 이벤트가 다수 존재하고 있다. 관망심리가 우세할 수 있는 상황에서 좁은 박스권 내 대응이 바람직할 것으로 판단된다.
추석을 앞둔 증시 대응.. 주식자금 추가로 활용가능?
이런 전망이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한경스탁론은 업계 최저금리인 연 2.5%의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출시하여 많은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한경스탁(☎1661-9644)에서는 국내 최저 연 2.5%의 금리로 본인 자산의 최대 300%, 최고 3억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 한종목 100% 집중투자, 약 1600여 종목 매수 가능 하여 투자자의 성향, 방법에 따라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연장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대 5년까지 주식매입자금을 이용이 가능한 한경스탁에서는 증권사의 신용/미수/담보대출을 매도 없이 대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한경스탁은?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한경스탁(☎1661-9644)은 저금리의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용등급과 차등없이 연 2.5% 금리로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출의 신속성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 온라인 접속 한번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업계 최저금리 연 2.5%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상담인기 종목
제일테크노스, 다날, 영원무역, 금호석유, 화신, 하이셈, 대창솔루션, 에스아이리소스, 한미사이언스, 지엔코


★ 한경스탁 상담센터 : 1661-9644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