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그룹이 한진해운에 1천억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한 가운데, 한진그룹주가 혼조세다.

전날 한진그룹은 "한진해운이 보유하고 있는 해외터미널(롱 비치 터미널) 지분과 매출채권 등을 담보로 600억원을 조달하고,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사재를 출연해 400억원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강성진 KB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이번 조치는 한진해운 지원이 아닌 한진해운 선박에 화물이 묶인 화주들을 지원하는 대책"이라며 "1천억원의 자금은 각국 항만업체에 지급돼 한진해운에 선적된 화물들을 하역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진그룹株 혼조세…한진해운에 1천억원 수혈... 효율적인 투자 방법.. ‘자금마련책’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투자자의 예수금 및 유가증권을 담보로 최대 300%까지 온라인으로 대출할 수 있는 온라인전용 주식매입자금 대출 서비스로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해야 할 경우 활용하면 된다.

연 2.5% 업계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업계 전문상담원이 투자자 개개인의 투자 여건 및 투자 성향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투자자가 직접 하기 어려운 비용계산을 대신해 주고, HTS 사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원격을 통한 상담으로 스탁론 이용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여 고객 신뢰도가 매우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http://hankyung.cap114.co.kr/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토필드, 고려산업, 이스타코, 코아스, 현대EP, 삼익THK, 진양화학, 써니전자, 우리들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