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은 주가하락으로 월간 이격이 크게 벌어지면서 과매도 상태에서 가치와 가격 사이에 괴리가 커진 기업을 중심으로 수급이 들어오고 있다. 다행히 그 동안 급등주 추격매수를 자제하고 계좌가 살아 있다면, 추세매매의 대가 ‘윤준서대표’와 함께 기관과 외국인 등 세력이 작심하고 올리는 종목에 탑승하자.
실적급증, 신고가 경신 기대주!
▶ [전문가 ‘윤준서대표’] 신고가 경신이 기대되는 실적가치주 공개! 무료추천주! >>
https://open.kakao.com/o/gW2Z9Zm

신청자 5만명이 넘는 국내 최대의 전문가 카톡방을 운영하는 트리거스탁은 50여명의 최정상급 전문가들이 카카오톡으로 장중 실시간 상담은 물론 상당한 적중률의 무료추천주까지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윤준서대표의 추천주는 시장이 흔들릴 때 오히려 전고점을 강력하게 돌파하면서 멈추지 않는 상승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 [전문가 ‘윤준서대표’] 바닥매수로 천정까지 뚫고 올라갈 추천주 무료공개! >>
https://open.kakao.com/o/gW2Z9Zm

오늘 시장은 현대상선, 한진해운, 삼성전자, 보성파워텍, 셀트리온, 씨엘인터내셔널, 대한항공, 광림, 홈캐스트, 영진약품 등 이슈종목들의 등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종목들의 매매포인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윤준서대표’의 카톡방에서 물어보면 된다.

고수익의 비결은 수익률로 검증된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이다. 지금 고수익 달성의 기회를 만나보자.

▶ [무료카톡방 & 무료증권방송] 9월 눌림목 매수! 무료추천주! 바로가기 >>
http://www.trigerstock.co.kr/

이슈종목 : 흥아해운, 현대상선, 현대모비스, 상신이디피, 씨씨에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