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신용/미수를 이용하면서도 매수 제한 종목 때문에 투자가 자유롭지 못해 투자기회를 놓쳐 안타까운 투자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업계 최다 스탁론 상품을 보유한 나무스탁(☎1644-0940)에서는 19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여 ETF 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가 가능하다.
*유리한 투자금 마련전략 “매수불가종목 문의하세요”‥연2.5%,최고3억 ♣나무스탁
금융기관에서는 관리종목이나 거래정지, 감자/합병, 시가총액 미달 등의 다양한 기준에 의해 투자위험 종목에 대하여 매수를 금지시키고 있으나, 나무스탁은 상품에 따라 종목 제한 기준이 다양하여 A상품에서 매수불가 종목이 B상품에서는 가능할 수 있기에 증권사 신용거래보다 훨씬 선택의 폭이 넓다.

나무스탁(☎1644-0940)에서는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연장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이며,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도 있다.

♣ 나무스탁(☎1644-0940) 안내
. 신용등급 차등 없이 연2.5%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전문 컨설턴트의 투자자별 여건에 적합한 상품 안내
. 대출신청에서 입금까지 온라인으로 원스톱 해결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나무스탁(☎1644-0940)이란?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가치종목은 한종목 100% 집중이 가능하여 레버리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증권사 미수/신용 사용시 매도 없이 업계 최저금리로 대환이 가능하다.


[ Today’s 이슈 종목 ]

지트리비앤티, 이엔에프테크놀로지, 대한약품, 빛과전자, 엠게임, 초록뱀, 형지엘리트, 벅스, 와이제이엠게임즈, 동양철관, 휠라코리아, 중국원양자원, 이엔쓰리, 큐로홀딩스, 라온시큐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