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과 자산에 비해 기업의 현재 가치가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어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있는 주식을 저평가 가치주라고 한다. 즉 주당 순이익에 비하여 주가가 낮은 주식을 말한다.

비싼 값에 매입해 보다 더 비싼 가격에 되팔 수도 있지만, 낮은 가격에 매입하여 높은 가격에 매도한다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이 바로 저평가 가치주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이렇게 성장성이 확실한 저평가 가치주를 발견하고도 매입자금을 마련하지 못해 선뜻 매수하지 못한다면 투자자로서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이때 보유하고 있는 종목을 매도하지 않고도 저금리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놓치면 안될 저평가 가치주!‥내 자본 ‘최대3배’ 매수기회 포착


★바로가기

21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여 연 2.5%의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어 레버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CAP스탁론이 그것이다.

이는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수수료 부담이 적어 효율적이며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업계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별로 현재 투자 여건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으니 전화만 하면 바로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이-글 벳, JW신약, 옵트론텍, 셀루메드, 에스에이티, 테고사이언스, 맥스로텍, 리드, 제이씨현시스템, 하이셈, 세븐스타웍스, 뉴트리바이오텍, 쇼박스, 푸른기술, 베셀, 한미약품, 코스맥스, SK이노베이션, 알루코, 제일약품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