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수의 증권사와 제휴하여 주식매입자금 대출 서비스를 하고 있는 한화저축은행은 관련 모든 상품에 대해 금리를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는 업계최저금리로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연장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장 5년동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도증액이 가능하고, 마이너스통장식 운영으로 상환액만큼 이자를 덜어주는 효율적인 서비스로 추가매입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나 고금리 증권사 미수/신용 거래중인 투자자는 한도 소진 전에 꼭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주식자금 금리 속속 인하!” 한화저축 전 상품 “한도소진 전에 상담 시급 ♣나무스탁
이는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KB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키움증권, 유진투자증권, 유안타증권과 함께 하며, 해당 상품은 레드HN한화C, 레드NH한화A, 레드KB한화B, 레드HW한화A, 하나대투체인지론, 하나원스탁론, NH체인지대환론(한화), 키워드림론2(한화), 유진체인지론, 한화체인지론, 한화플러스론, 한화플러스론, 유안타플러스론 등 다양하여 투자자 여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나무스탁(☎1644-0940)에서는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 2.5% 업계 최저금리를 포함한 최대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기자본 포함 400% 투자가 가능하여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를 위한 투자전략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편 신용등급 및 매수가능 종목 제한 등의 까다로운 조건과 고금리 부담 등의 단점을 보완하였기에,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에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 나무스탁(☎1644-0940) 안내
. 신용등급 차등 없이 연2.5%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전문 컨설턴트의 투자자별 여건에 적합한 상품 안내
. 대출신청에서 입금까지 온라인으로 원스톱 해결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나무스탁(☎1644-0940)이란?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가치종목은 한종목 100% 집중이 가능하여 레버리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증권사 미수/신용 사용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업계 최저금리로 대환이 가능하다.


[ Today’s 이슈 종목 ]

후성, 코디엠, 솔브레인이엔지, NICE평가정보, 에스티팜, 우노앤컴퍼니, 이트론, 유양디앤유, 에스아이리소스, 모베이스, AP위성통신, 이월드, 풍강, 형지I&C, 현대로템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