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스탁론을 이용하는 투자자 유형은 주로 다음과 같다.

- 효율적인 레버리지 투자를 위해 3배수 이상 운영하고자 하는 공격형 투자자
-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의 신용/미수 등 대출 상환을 원하는 투자자
- 이용 중인 고금리 대출상품을 저금리 상품으로 갈아타기 원하는 투자자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나는 어떤 투자자?'…투자자 유형별로 알아보는 투자전략 노하우
★바로가기

▷ 레버리지 효과를 꾀하는 투자자

지금과 같은 저금리 시대에 자기자본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레버리지를 활용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CAP스탁론에서는 계좌평가액의 3배, 최고 3억까지 자금 활용이 가능하기에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하면 수익률 또한 증가하여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해진다.

▷ 증권사 신용/미수 이용 투자자

CAP스탁론의 대환 대출은 보유주식 매도 없이 연2.6%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이 갈아 탈 수 있다.

▷ 고금리 대출상품으로 힘든 투자자

CAP스탁론은 본인자산 포함 대출금의 140% 남겨놓고 초과분은 얼마든지 인출할 수 있으며, 매수금지종목을 사지 못할 경우 현금인출 하여 다른 계좌에 해당 종목을 매수할 수 있는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무분별하게 증가하는 스탁론 업체 가운데 CAP스탁론은 연 2%대의 낮은 금리, 선정 가능 종목 범위 확대, 마이너스 통장방식, 안정된 전문상담 등으로 투자자들 사이에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레이젠, 인베니아, 이루온, 유니트론텍, 동양에스텍, 유아이디, 삼기오토모티브, 케이엠, 아바코, 인터파크홀딩스, 신진에스엠, DMS, 한국맥널티, 티케이케미칼, 오로라, 엔피케이, 픽셀플러스, 레드로버, 케이엔더블유, 동부라이텍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