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한유건 연구원은 "지난해 12월 시행된 신재생 에너지로 생산된 전기에 대해 일정부분 세금을 감면해주는 보조금 혜택으로 미국 풍력시장은 호황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1분기 미국 풍력 설치량은 520MW로 1분기 역대 최대며, 이는 미국 수출비중이 70%에 이르는 에 긍정적"이라고 덧붙였다.

CAP관계자는 “미국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에너지 산업으로 손꼽히는 풍력에너지 산업이 국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지켜봐야 할 것”이라며,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저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전했다.
미국시장 호황으로 성장하는 ‘풍력에너지’ 산업..증권계좌 담보 저금리 자금 마련책
★바로가기

CAP 주식매입자금 대출은 증권사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2.6%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대출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리스크 부담을 덜어주고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에 맞춘 상품이다.

무엇보다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상담사들이 관련 업계에서 수년간 다져온 노하우로 투자자들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여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여 개인투자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동국S&C, , , , , , , , , , , , , , , , , , ,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