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이정 연구원은 "한솔테크닉스는 우호적인 환율 효과와 휴대폰 조립사업(EMS) 부분 호조, 인버터부문 선전 등으로 1분기 실적이 예상치(영업이익 57억원)에 부합했다"며 "2분기에는 태양광모듈부문 회복 등이 더해지며 실적이 추가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현재 순항중인 휴대폰 EMS사업이 실적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주요 고객사가 중저가폰 판매를 적극 확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솔테크닉스를 통해 본 '중저가폰' 관련株…투자여건에 맞는 자금마련 중요
바로가기 http://hankyung.cap114.co.kr/

매입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들은 내 투자여건에 맞는 자금 마련 방법을 알아보고, 연 2.6%의 업계 최저금리로 본인 자금 이상 주식 매입을 할 수 있는 CAP스탁론에 문의할 것을 권유하고 있다.

증권사의 미수, 신용 거래의 단점을 보완한 CAP스탁론은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으로,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다.

ETF 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이며,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도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CAP스탁론 홈페이지 http://hankyung.cap114.co.kr/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아모텍, 와이솔, 파트론, 멜파스, 텔레칩스, 에스에스컴텍, 디지탈옵틱, 엠씨넥스, 서원인텍, 이라이콤, 실리콘웍스, LG이노텍, 인탑스, 신양, 모베이스, 삼우엠스, 이랜텍, KH바텍, 한솔테크닉스, 큐에스아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