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하의 현인’ 워런 버핏이 이끄는 벅셔해서웨이가 애플의 주식을 대규모로 사들였다.

버핏의 투자는 애플의 실적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이뤄져 주식시장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애플의 주식을 전부 처분했다고 지난달 밝힌 억만장자 투자자 칼 아이칸과는 정반대로 움직인 것이다.

CAP관계자는 “애플은 시장지배력이 여전한 데다 가격이 하락하여 버핏이 추구하는 가치주의 정석에 해당된다”며 “저평가 가치주에 대한 투자 확신이 들 때 매입자금이 부족하다면 증권사의 신용거래보다 조건이 좋은 CAP스탁론 선택도 좋은 투자 전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투자issue: 버핏의 애플 투자…'가치주 저가매수' 자금마련 전략
바로가기 http://hankyung.cap114.co.kr/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해야 할 경우,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인 CAP스탁론을 이용하면 된다.

CAP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 2.6%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대출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리스크 부담을 덜어주고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에 맞춘 상품이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CAP스탁론 홈페이지 http://hankyung.cap114.co.kr/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성문전자, 삼화콘덴서, 삼영전자, 성호전자, 코웰패션, 우주일렉트로, 뉴인텍, 아이에이, 알에프텍, 아비코전자, EMW, 이노칩, 에이스테크, 시노펙스, 삼성전기, 크루셜텍, 토비스, 에스맥, 재영솔루텍, 옵트론텍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