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의 미수, 신용 거래의 단점을 보완한 CAP스탁론은 19개 국내 메이저 증권사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업계 최다 상품을 보유하여 그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중 마이너스 통장식 서비스는 스탁론 이용시 도중에 일부 상환하면 상환액 만큼 이자를 덜 내도 되며, 다시 상환액만큼 증액시 취급수수료 2%도 면제 받는 방식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경감시키는 효과가 있다.
스탁론info: "다양한 상품혜택"…마이너스통장식/한도증액대출 OK!
바로가기 http://hankyung.cap114.co.kr/

또한 추가자금이 필요한 경우 증액이나 추가대출 언제든 가능하여 한도조절도 자유로워 증권사 미수, 신용거래에 비하면 고객 이익 중심 서비스다.

대출을 연장할 때는 물론 중도 상환할 때 수수료 또한 면제되는 점도 큰 장점이다.

투자자들은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스탁론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추가 매입자금이 필요한 투자자 및 신용 투자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조건의 상품을 마련하기 위해 늘 고군분투 중이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CAP스탁론 홈페이지 http://hankyung.cap114.co.kr/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모헨즈, 모다정보통신, 링네트, 오리엔트정공, 성창오토텍, 바디텍메드, 연우, 신원종합개발, 에프알텍, 파나진, 동국알앤에스, 덕신하우징, 한국토지신탁, 웰크론한텍, 세명전기, 아이원스, YW, 영진약품, 써니전자, 현대에이치씨엔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