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정부와 이란과의 수(水) 자원 관리 분야 공사를 수주할 것이라는 기대감에 수처리 관련업체들이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란에서 하미드 칫치안 에너지장관과 수자원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란은 대표 물부족 국가로 수자원 관련, 수도시설 등의 수요가 증가세다.


이런 투자기회에 위드스탁론은 업계 최저금리 연 2.6%의 상품을 제휴하여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주식매입자금 및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을 희망하는 고객에게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투자상담원을 통해 가장 적합한 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란과의 자원 관리 분야 수주 - 최저 연 2.6% 위드스탁론
◈ 위드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이 부족하거나 금리가 높은 증권사 미수, 신용, 담보대출 이용중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연 2.6%의 저렴한 금리로 주식매입자금을 지원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인자금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본인명의 휴대폰,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인터넷 온라인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하여 보다 신속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위드스탁론은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키움증권, 신한금융투자증권, 유안타증권, SK증권, 동부증권, 이베스트증권, 교보증권, 현대증권, KTB투자증권, KB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등 대부분의 증권사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 위드(WTIH) 스탁론은?

- 연 2.6% 업계 최저 금리

- 연장/중도상환수수료 모두 면제

- 1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이자 절감 효과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대환 가능


◈ 위드스탁론 상담센터 : 1661-9644


◈ 상담 인기 문의 종목

웰크론한텍, 코오롱글로벌, 유신, 도화엔지니어링, 대우건설, 남광토건, GS건설, 현대건설, 보해양조, 마니커, IHQ, 태양금속, 삼성중공업, 대유에이텍, 현대위아, 유양디앤유, 대한전선, 삼화콘덴서, 인스코비, 신성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