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룡 금융위원장은 "조선, 해운, 건설, 철강, 석유화학 등 5대 업종의 경영여건은 구조적으로 악화되고 있으며 개선될 전망도 없는 상황"이라며, "경쟁력 없는 산업과 기업은 시장에서 퇴출하는 등 신속하고 적극적인 구조조정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구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정부 주도의 구조조정이 주식시장에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내다보았고, 박형민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기준금리 인하 시기도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AP관계자는 “이번 구조조정으로 보유종목의 상장폐지 여부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며,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일이 다가와 반대매매 위기에 놓은 투자자의 경우 업계 최저금리로 상환할 수 있는 이벤트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내 종목도 구조조정?.. 반대매매 임박 '저금리 상환 이벤트’ 내일로 마감!

★바로가기 http://hankyung.cap114.co.kr/

CAP스탁론에서 진행하는 ‘저금리 상환 이벤트’는 한화저축은행과 4개 증권사가 제휴하여 스탁론 상품의 금리를 기존 연 2.8%에서 연 2.4%로 대폭 인하하고 있으며, 오는 29일 마감 예정이다.

다른 모든 조건은 동일한 상태 금리만 에서 금리만 인하한 고객이익 중심형 이벤트로 추가매입 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나 반대매매에 임박한 투자자는 서둘러 혜택을 받는 것이 좋다는 것이 업계의 입장이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http://hankyung.cap114.co.kr/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대한해운, 흥아해운, 한진해운, 현대상선, 세방, 팬오션, 동성화인텍, 한국카본, 두산엔진, 대우조선해양,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KSS해운, 삼성중공업, STX엔진, 이엠코리아, 하이록코리아, 성광벤드, 태광, 조광ILI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