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스탁론에서는 한화저축은행과 4개 증권사가 함께하는 대환 상품과 일반 스탁론 상품금리를 경인지역의 경우 기존 2.8%에서 2.6%로 인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대환론은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신용등급 차등없이 연 2.6%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출한도는 3억원이고, 자기자본 포함 최대 400%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유진투자증권의 ‘유진체인지론’, NH투자증권의 ‘한화체인지대환론’, 하나금융투자의 ‘하나체인지대환론’ 등의 대환 상품 및 키움증권과 함께 하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인 ‘키워드림론2’ 이 바로 그것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나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한화저축은행 '대환' 상품 금리↓ 이벤트 ..경인지역 '2.6%'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으며,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범양건영, 티케이케미칼, 에쎈테크, 필룩스, 에코플라스틱, 케이사인, 사파이어테크놀로지, 에스티오, 비에이치, 넥스트칩, 에스피지, 바이오랜드, 동원수산, 이엔쓰리, 넥스트리밍, 코리아써키트, 디에이피, 코오롱글로벌우, 현대엘리베이, 티웨이홀딩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